J&H&JJONG

반응형

 

 

화성 착륙의 진실!!ㅋㅋ 이거였군~

 

영화 트랜스포머를 보면 달에 착륙한 아폴로 우주선이 실제로는

그저 달에 착륙할 목적으로 간 것이 아닌 미확인 물체가 달에

착륙해서 그것을 확인하러 갔다는 설정이 나옵니다.

 

 

**직장인이 불만인 이유!! 바로 여기에!!?ㅋ -> 바로가기(링크)

 

 

 

[화성 착륙의 진실 - 영화 트랜스포머 스틸컷]

 

그런데 그와 비슷하게 화성 착륙의 진실 이라는 재밌는 자료가

올라왔네요~ㅋㅋㅋ

 

안그래도 일전에 나사에서 발사한 큐리오시티 탐사 로봇이

화성을 계속 누비며 탐사 작업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화성 착륙의 진실 - 화성탐사 로봇]

 

그런데 이렇게 활발한 탐사 활동을 뒤집는 사진이 있었으니!

그것이 바로 화성 착륙의 진실!!ㅋㅋ

 

 

 

[화성 착륙의 진실 이거였어?ㅋㅋㅋ]

 

 

 

 

정말 저 화성 착륙의 진실 이거 보고 빵터졌음~

재밌죠??

 

 

**벌 봤을때 공감하는 자료~ㅋㅋ -> 바로가기(링크)

 

반응형